Email and Collaboration
Notes
Relate에서 노트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
Overview
각 Organization상세 페이지에서 노트를 만들고, 편집하고, 팀원들과 공유하세요. 템플릿을 만들어 노트의 서식을 자동으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.
Basics
영업 효율을 개선하는 가장 쉽고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객과 미팅을 진행한 후에 항상 미팅노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.
Relate의 노트는 마크다운 구문을 지원하며, 각 초안 상단에 있는 WYSIWYG 스타일 지정 버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노트 생성하기(Creating a note)
Relate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노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 그중 가장 간편한 방법은 왼쪽 내비게이션 메뉴에 있는 Notes
에서 새로운 노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.
이 노트 섹션에서는 새로운 노트 템플릿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으며, 이후에는 작성 중이던 모든 Draft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노트를 만들려면 고객 상세 페이지 (Organization Detail)로 이동합니다. 그런 다음 Create note
를 클릭해 새 초안을 엽니다.
Inbox나 Deal 페이지(예: Prospect, Pipeline)에서 각 딜을 열어서 노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.
현재 노트들은 드래프트로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.
노트 템플릿(Templates)
자주 사용하는 포맷을 템플릿으로 저장하려면 노트 초안을 연 다음, Use template
을 클릭합니다.
Relate에는 3가지 디폴트 템플릿이 있습니다.
+ Add a new template
을 클릭해서 새로운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.